제주 캠핑장, 감성 카라반을 원한다면 에어스트림이 있는 이곳

제주도에서 한 번쯤은 호사스럽게 카라반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요. 에어스트림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는 캠핑장이 있는 곳으로 주변 풍경도 좋고 서귀포 성산읍에 위치합니다.

제주 캠핑, 감성 카라반에서 

제주도에서 캠핑이라... 사실 육지에서는 흔한 국립 야영장 정도의 요금과 시설 수준을 제주에서 기대하는 것은 조금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나마 비슷한 곳은 모구리 야영장으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한 곳도 있지만, 대부분은 시설이 관광지 다운 면모를 부각시키고 있는데, 럭셔리한 글램핑, 카라반, 펜션과 함게 하는 숙박시설 등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노지 캠핑을 할 것이 아니라면 그리고 모구리 야영장을 이용할 것이 아니라면, 텐트를 설치하는 야영보다는 카라반을 이용하는 것이 더 좋아 보입니다.


주변-풍경
주변 풍경

요금도 부담스럽고 하겠지만, 여기는 제주도이니 말이죠.

물론 혼자 여행하는중이라면 게스트 하우스로 가면 되겠죠? 다만 연인과, 부부끼리 여행 중인 경우 감성적인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는 어라운드 폴리가 있는데요.


에어스트림
에어스트림

이곳은 에어스트림 카라반과 lodge(오두막/산장형 펜션), cabin을 운영하는 곳으로 일반적으로 상상하는 곳과는 조금 다릅니다.


캐빈
캐빈

*에어스트림은 빈티지하면서도 미래적인 느낌이 있어 애호가들이 많은 트레일러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모던하고 실용적이며, 감성적인 부분이 특징인데 남자들보다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뉘앙스를 풍기고 있죠.


에어스트림
에어스트림과 데크

전형적인 캠핑장과는 거리가 멀지만, 귀엽고 세련된 카라반을 체험할 수 있고 카라반 안에는 욕조도 있어 일반적인 카라반과는 다름을 추구하는 곳이죠.

여자친구, 와이프와 기념일 또는 여행을 위해 숙소를 알아보는 분들 중 일반적인 호텔이나 펜션보다 조금 특색 있는 곳을 원한다면 고려해 볼 만한 곳이에요.

2인 전용으로 사용하는 에어스트림 17ft, 27ft, 31ft 등의 종류중 선택이 가능하고 2인 이상을 초과할 수 없어요.




즉 우리가 흔히 보던 퀸 사이즈 침대 + 2층 형 침대가 놓여있는 가족형 카라반과는 다른 유형이죠.

위치

서귀포시 성산읍으로 제주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50분 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차량을 렌트해서 오면 편하겠지만 버스(제주공항 정류장/121, 122번)를 이용하면 환승(성읍 삼거리 정류장/721-3번, )이 필요해서 시간이 더 걸립니다.


제주도는 일부러 걸어서 트래킹도 하는 지역이니 바같 풍경을 보며 버스를 이용하는 편도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