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동강변에 위치한 곳으로 야영지 바닥이 전체적으로 잔디가 깔려있어 가족적인 분위기과 있으며 사용 인원이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아이들도, 어른도 많이 찾는 야영장입니다.
김해 생림 오토캠핑장
갈대가 흩날리는 딴섬생태누리공원과 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을 보며 캠핑을 즐기는 곳입니다.
![]() |
생림 오토캠핑장 |
캠핑장 뒤로는 숲이 우거져있고 앞으로 탁 틔인 전망을 보며 도시의 스트레스를 잠시 잊기에 충분합니다.
![]() |
캠핑장 앞 낙동강 |
텐트를 설치하는 바닥재가 데크(6 x 5), 잔디(6 x 6), 파쇄석(6 x 6)으로 다양하며 93개 면을 운영중인 대형 캠핑장입니다.
*데크 사이트 사용 시 주의할 점이 있어요.
텐트, 타프 등 재질이 면 소재로 되어 있는 경우 사용을 금하고 있는데요. 문제가 발생하면 배상해 주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캠핑카 소유한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으로 1만 원만 추가하면 카라반, 트레일러, 캠핑카 등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하나 배변봉투 및 목줄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도착 전에 장작은 미리 구매해서 오는 것이 편한데요.
삼랑진 하나로마트, 생림 큰 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용 인원 구성
모두 5인으로 제한하는데요.
다른 캠핑장보다는 구성인원에 있어 좀 더 오픈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1. 5인 구성일 경우/대인 2인 + 소인 3인
2. 4인 구성일 경우/대인 4인
그리고 기준 인원을 포함하여 최대 8명까지 허용되고 있는데요.
물론 초과 인원에 대한 추가요금은 적용합니다.
- 대인 5,000원
- 소인 3,000원
- 36개월 미만 감면
사실상 한 사이트에 성인 4명이 허용되는 곳은 많이 줄어드는 추세인데요.
더군다나 요금이 3만 원으로 사용 인원에 비하면 저렴하기에 이런 이유로도 찾아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김해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다면 20%를 감면받을 수 있으니 더욱 좋겠죠. 다만 예약 당사자와 감면 대상자가 동일인이어야 합니다.
온라인 예약 방법
예약을 위해 가입은 필수로 필요한데요.
가입 후 id를 발급받는 형식으로 예약 시 2박 3일까지 할 수 있어 금~일요일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겠습니다.
그리고 익월 사용분에 대한 오픈 날짜는 매월 1일 오전 10시부터인데요.
5월에 사용을 계획한다면 4월 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겠죠.
그리고 간혹 예약 당사자가 캠핑장에 오지 않고 친구나 지인에게 양도해 사용하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출입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예약자 본인이 와야하고 예약증, 신분증을 확인할 수 있어야하니 참고하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