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키즈 캠핑장,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즐거운 한터팜

경기도 용인에서 키즈 캠핑장 찾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만한 곳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를 갖춘 캠핑장입니다. 두 가족 사이트도 2개가 있고 모두 파쇄석으로 처인구 양지면에 위치합니다.

용인 키즈 캠핑장

용인에는 캠핑장들이 은근히 많은데요. 특히 대다수가 처인구, 간혹 기흥구에 다 몰려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형적 특징이나 주거 밀집 지역이 몰려있는 수지구와는 다르게 야산이나 자연이 더 많은 이유로 보입니다만...

그런데 뭔가 눈에 확 들어오는 캠핑장이 없다는 특징도 있는 지역이지 않나 싶은데요.

광교호수공원 캠핑장을 제외하면... 말이죠.

글램핑, 카라반과 같은 고급 캠핑장들은 있지만 키즈 캠핑장, 일반적인 야영장을 가기 위해 오히려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는 분들이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뭏튼, 용인에서 키즈 캠핑장 찾는 분들에게 전해드리는 곳으로 세련되거나 화려한 놀이 기구가 있는 캠핑장은 아닙니다.

다만 아이들이 즐거울 수 있는 곳인데요. 

캠핑장 안에서 토끼, 돼지가 풀을 뜯어 먹기도 하고 아이들이 메뚜기를 잡을 수도 있고 왠 드럼통 같은 걸 개조해서 만든 땅콩 열차도 있어 아이들이 신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밤 시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상영하기도 하는데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 캠핑장으로 이곳은 한터 팜 오토캠핑장입니다. 




위치는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432-12로 에버랜드에서도 남동쪽으로 20여 분 더 내려가야 하는 곳인데요.


대대천-고속도로
대대천과 고속도로


캠핑장 옆으로 대대천이 흐르고 세종 포천 고속도로가 앞에 있습니다. 

사이트 구성

43개 사이트가 있고 그중 2개는 두 가족 전용 사이트가 있는데요.

일반 사이트는 7X7, 두 가족 전용은 12X16입니다.

일반 사이트가 4인 사용 기준이며 두 가족 사이트는 8인으로 아이들이 있는 두 가족이 이용하기 좋겠죠.

아래 사진에서 안쪽 부분이 두 가족 42번 사이트인데요. 캠핑장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좌측으로 보이는 구역입니다.


두-가족-42-사이트
두 가족 42번 사이트


수영장 시설과 매점이 바로 앞에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마주하는 구역은 중앙 라인으로 1~2번부터 시작하는 긴 라인입니다.


중앙-라인
중앙 라인

좌측이 1번, 우측이 2번부터 시작하는 구역입니다. 또 하나의 두 가족 사이트는 43번으로 반대편 구석 모서리에 있습니다. 

중앙 라인은 2열 배열로 되어 있는 평범한 모습이고요.

주말에 아이들과 놀아주기 좋은 곳이지 않을까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