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 단체로 여행 갈 때 숙박하기 좋은 캠핑장으로 글램핑은 6인까지, 카라반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글램핑은 내부에 2층 침대도 있는 독특한 유형으로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숙박에 진심인 강화도 카라반 캠핑장
참 다양한 유형의 글램핑, 세미 글램핑, 텐트 글램핑 등이 있지만, 이렇게 숙박에 진심인 곳은 본 적이 없는데요.
글램핑 텐트 내부에 기본 침대와 더불어 2층 침대가 더 있습니다!
이 정도면 숙박에 진심이 아닐런지요? 사실 대부분의 글램핑장이 기준인원 2인, 제한인원은 4인 정도가 대부분인데요.
![]() |
강화 카라반 |
그렇다고해서 침대가 더 있거나 그렇치는 않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4인 기준 인원에 제한 인원은 6인으로 4명이 이용한다면 실제 모두 침대에서 잘 수는 있는 것이죠.
6인이 이용하는 경우 1명은 바닥에 이불 깔고 바닥에 자는 것도 좋고요. 그리고 긴 소파도 있어서 한 명은 소파에서 잘 수도 있습니다.
![]() |
카라반 글램핑 |
대가족이 숙박할 수 있는 글램핑 찾는 분들에게 유용한 곳이겠죠?
그리고 보편적으로 갖추어진 테이블, tv, 개수대까지 불편함은 없습니다.
여태껏 본 글램핑 중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큰 특징입니다. 사실 글램핑을 2인 이상 사용하는 것은 잠을 잘 때 불편하기 때문에 차라리 2층 형 침대가 있는 카라반을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곳은 카라반 역시 2층 형 침대가 2개나 설치된 카라반 A형이 있어 4명이 충분히 편하게 잘 수 있는 정말 숙박에 진심이 맞습니다.
둘이서 사용할 수 있는 세련되고 럭셔리한 곳을 찾는다면 다른 곳을 알아보는 게 맞고요.
바비큐 이용 방식
그리고 글램핑장에 갈 때는 먼저 알아봐야 하는 것이 바비큐 이용 방식인데요.
무턱대고 숯이나 개인화기를 준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 역시 바비큐 시설을 대여료를 받고 있는데요. 불멍용 장작은 17,000원으로 현장에서 결제하면 되고 바비큐용 세트(숯, 그릴, 석쇠)는 23,000원으로 역시 현장 결제방식입니다.
즉, 음식만 준비해서 가면 되는데요.
그리고 밤 9시 넘으면 바비큐랑 불멍은 하면 안 되니 일찍 준비하시고요.
예약 방법
예약은 네이버에서 할 수 있고 글램핑, 또는 카라반 중 선택해서 이용하면 됩니다.
*강화 카라반 캠핑장 위치/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65번길 15-1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