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망상리조트 캠핑 데크 사이트 명당 자리, 이글루, 카라반 구역 안내

리조트 내 마련되어 있는 데크 사이트, 카라반, 글램핑 구역의 특징과 더불어 데크 구역의 명당자리 등을 참고하여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망상리조트 내 캠핑 데크 사이트, 이글루, 카라반 구역

망상리조트는 현존하는 숙박 유형이 대부분 구비된 곳으로 특히 한옥촌, 든 바다, 허허 바다, 캐빈 하우스 등이 인기가 많지만 진정한 캠퍼라면 당연히 텐트를 설치하고 싶을 것.

이곳 리조트 역시 텐트를 설치할 수 있는 구역이 정해져있고 이글루, 카라반 등도 같은 구역에 모여있는데 하우스형 숙소 못지않은 경치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다.

아니, 오히려 바다를 보는 생동감은 이곳 캠핑 사이트 구역이 더 좋다고 할 수 있는데 정말 유리막 하나 없는 시야로 드넓은 기곡 해변을 마주하고 있다.

사실 망상 제2 오토캠핑장이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있는데 제2 오토캠핑장은 더 많은 데크 사이트와 카라반을 운영하는 곳이며 그에 비하면 이곳은 조금 규모가 작은 편이다.

41개 주차장 형식의 데크 사이트는 깔끔하다. feat 이글루

데크 사이트(3.6x5.4/4인)도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구역과 골목 형식으로 조금 시야에서 가리는 구역으로 나뉘는데 예약만 가능하다면 정면으로 바라보는 구역을 권장한다.

왜냐하면 경치가 끝내주기 때문...

먼저 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1~4번 구역은 독특하게도 앞에 이글루 글램핑이 나란히 하고 있다. 참고로 이글루 글램핑은 4인실이 2동(701~702), 2인실(703)이 1동 있어 규모는 작다.

데크-1-4
데크 1~4번

그렇다고 시야가 가리지는 않지만 조금 거슬릴 수는 있는 정도이다.

그리고 1~4번 중에서도 1번 자리가 좌측이 비어있어 좀 더 독립적인 느낌이 더하다.

또한 사이트마다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 한가롭게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데 데크 구역 중 명당자리에 속하는 구역이다.

그다음, 데크 사이트는 이렇게 안쪽으로 만들어진 구역과 카라반과 함께 나란히 정려된 바다를 바라보는 구역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 안쪽 길은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이 아니라서 조금 손해 보는 느낌이 있다.

데크-사이트-구역
데크 사이트 구역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많은 데크 사이트들이 몰려있는데 19번 사이트를 중심으로 보면 이렇다.

19-번-사이트-구역-모습
19번에서 바라본 모습


만약 아이들과 함게 오는 경우라면 이글루 글램핑을 권장하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그런 모습이다.

이글루-내부
이글루 내부

이글루는 4인 기준 평일 8만 원, 주말 12만 원이고 2인실은 그보다 1만 원이 더 저렴함.


바다를 바라보는 카라반 구역

6인실 카라반이 6동 설치되어 있고 평일(공휴일 및 성수기/17~20만 원) 기준 13만 원으로 비교적 합리적은 수준으로 이용 가능한 카라반은 바다를 바라보는 1열에 위치하는데 어찌 보면 든 바다, 난바다와 같은 숙소보다 더 실속이 있을 수 있다.

카라반-구역
카라반 구역

다섯 걸음이면 백사장을 밟을 수 있는 정도인데 바비큐를 할 수 있는 야외 테이블도 있다.

다만 바비큐에 필요한 모든 도구는 본인이 준비하며 장작은 사용 금지, 숯이나 기타 물품은 매점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집에 화로대, 그릴 등이 있으면 챙겨가면 좋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더블 침대와 더불어 2층 침대도 있고 화장실이 설치되어 샤워도 가능한 풀옵션 유형이라 할 수 있다.

카라반-내부
카라반 내부

온라인 예약

이곳은 인기가 어지간히 많아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유형의 형태를 고르기란 쉽지가 않은데 이것이 단점이기도 하다.




그럼 즐겁고 행복한 캠핑이 되기를!

댓글 쓰기